"뭐? 메타가 ASC 캠페인으로 통합한다고?"
작성자 이동명
작성일 2025.05.15
조회수 34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의 이동명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메타 캠페인중 판매캠페인을 사용하는 광고주분들에게 새로운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광고주 분들 사이에서 떠도는 소문을 들어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는데,
다름이 아닌 메타가 판매캠페인을 전부 어드벤티지 쇼핑 캠페인으로 통합한다는 얘기였습니다.
메타 담당자와 컨택을 통해 정확한 사실유무를 파악한 결과,
통합이 되는것은 맞으나 수동타겟팅은 여전히 캠페인 내 기능으로써 활용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어드밴티지+ 판매 캠페인 모범 사례
·
Meta의 광고 게재 시스템에 자체 마케팅 데이터를 연결하고 성과를 향상합니다.
·
관련성을 높이고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자산을 제공합니다.
·
새로운 가치 도구를 사용해 비즈니스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결과를 제공하는 자동화에 대해 안내합니다.
·
타겟 세그먼트를 만들어 새로운 타겟, 참여가 활발한 타겟 또는 기존 타겟에 대한 분석 데이터 보고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즉 이름만 바뀌고 기능은 한캠페인 내에서 동일하게 이뤄진다고 이해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