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메타가 ASC 캠페인으로 통합한다고?"
마케터 이미지
이동명 마케터
2025-05-15

조회수 : 416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의 이동명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메타 캠페인중 판매캠페인을 사용하는 광고주분들에게 새로운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광고주 분들 사이에서 떠도는 소문을 들어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는데,

다름이 아닌 메타가 판매캠페인을 전부 어드벤티지 쇼핑 캠페인으로 통합한다는 얘기였습니다.


메타 담당자와 컨택을 통해 정확한 사실유무를 파악한 결과,

통합이 되는것은 맞으나 수동타겟팅은 여전히 캠페인 내 기능으로써 활용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image.png

어드밴티지+ 판매캠페인모범사례

·Meta광고게재시스템에자체마케팅데이터를연결하고성과를향상합니다.

·관련성을높이고성과를극대화하기위한 다양한크리에이티브자산제공합니다.

·새로운가치도구를사용해비즈니스에서중요하게생각하는결과를제공하는자동화에대해안내합니다.

·타겟세그먼트를만들어새로운타겟, 참여가활발한타겟또는기존타겟에대한분석데이터보고기능을활성화합니다.

즉 이름만 바뀌고 기능은 한캠페인 내에서 동일하게 이뤄진다고 이해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이동명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ldm@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이동명 AE
TEL. 02-6049-1162
E-mail. ldm@ampm.co.kr
전화문의
02-6049-116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