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야~건기식 광고 꿀팁알려줘~

작성자 이동명
작성일 2025.01.21
조회수 116



안녕하심까~ AMPM global 이동명 AE임다~

, 오늘은 건기식 업종으로 광고 집행 추천드리는 광고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 네이버검색광고

네이버검색광고는 사용자가 네이버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 노출되는 텍스트기반 광고입니다. 건기식은검색수요가높은카테고리이기 때문에 관련키워드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밀크씨슬, 영양제추천, 다이어트보조제 등의 키워드단가를 높여 상위노출을 목표로 하면, 구매의향이 있는 사용자를 효과적으로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2. 쇼핑검색광고

쇼핑검색광고는 네이버쇼핑에서 특정키워드를 검색할 때 관련상품이 상단에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쇼핑검색광고는 제품의 이미지와 가격이 함께 노출되어 구매전환율이 높습니다. 건기식은 소비자가 제품을 비교하고 구체적인 정보를 찾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이미지와 가격을 함께 제공하는 쇼핑검색광고가 효과적입니다.


3. 네이버디스플레이광고(GFA)

GFA는 네이버의 다양한 서비스(블로그, 카페, 네이버뉴스등)에 배너형식으로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GFA는 넓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브랜딩과 제품노출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타기팅기능을 통해 관심사, 나이, 성별등을 설정해 건기식에 관심이 많은 잠재고객에게 노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제품에 따라 건강관련 카테고리나 40대 이상 등 특정연령대를 타깃으로 하여 효율적으로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4. 브랜드검색광고

브랜드검색광고는 사용자가 특정브랜드를 검색할 때 해당 브랜드의 공식사이트와 연결되는 광고로, 브랜드명 또는 핵심키워드 검색 시 상단에 대형 배너형태로 노출됩니다. 이미 어느정도 브랜드인지도가 형성된 경우, 소비자가 직접 검색할 때 브랜드 페이지로 연결되어 높은 신뢰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검색광고와 쇼핑검색광고는 즉각적인 구매전환을 목표로 한다면 가장 적합하며, GFA 광고는 브랜딩 및 다양한 연령대 타기팅이 유리하므로 건기식 제품의 특성에 따라 광고유형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해서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ㄹㅇㅋㅋ?ㄹㅋㄷㅇ!
2025.01.2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ldm@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이동명 AE
TEL. 02-6049-1162
E-mail. ldm@ampm.co.kr
전화문의
02-6049-116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