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노출 시간대를 따로 설정하는게 좋을까요?
작성자 김다현
작성일 2025.01.22
조회수 418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컨설팅 4팀 김다현 AE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링크 광고) 설정시 노출 시간대를 별도로 사용하는 것이
좋은지 광고주님께서 지정문의를 주셔 답변 드리겠습니다.
파워링크 광고에서 노출 시간대를 설정하는 방법부터 순차적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광고 그룹] 에 들어가셔서 + 타겟팅 탭 추가를 클릭하시면
요일/시간대, 지역, 성별, 연령대를 타겟팅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1. 해당 업종or브랜드에 광고 노출 시 효과적인 시간대가 존재하는지
2. 예산 대비하여 운영하는 키워드의 노출과 비용이 적절한지
에 따라 판단이 필요하구요.
아무래도 설정을 하시는게 좋은 업종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굳이 문의나 매출이 발생하지 않는 시간대는 꺼두는게 효율적이라고 봅니다.
품질지수 관리차원에서도 이와 같이 관리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광고 효율을 최대로 높여 실제 '돈' 을 벌어 주는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다면
저 김다현 마케터에게 연락주시면 쉽고, 빠르게 효율을 개선시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MPM 글로벌 ㅣ 컨설팅 4팀 ㅣ 김다현 AE
02 - 6049 - 415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