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여정타겟, 이런겁니다~

작성자 이동명
작성일 2025.03.11
조회수 104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의 이동명 AE입니다 :)

오늘은 네이버 광고 유형 중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GFA)의 고객여정 타겟 기능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객여정 타겟은 네이버 쇼핑의 모든 채널에서 브랜드에 반응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각 고객여정 단계별로 최적화된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프리미엄 타겟팅 기능입니다4.


    • 네이버 쇼핑 브랜드 애널리틱스의 '고객여정 분석' 리포트 모수를 기반으로 타겟을 제공합니다1.

    • 브랜드 스토어에 관심을 보인 유저에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어 높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1.

    • 고객의 쇼핑 단계에 따라 최적화된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4.




    • 브랜드에 이미 관심을 보인 유저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광고 효율성이 높습니다.

    • 구매 의도가 높은 고객에게 집중적으로 광고를 노출하여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쇼핑 단계에 따라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 프로모션이나 브랜드 혜택 광고와 함께 활용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1.

    • 이전에 관심을 보였던 고객을 대상으로 리타겟팅을 실시하여 구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 각 고객여정 단계에 맞는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의 고객여정 타겟 기능을 활용하면, 더욱 정교하고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쇼핑 여정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전략을 수립하여 광고 성과를 높여보세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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