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잡는 네이버 AD Voost 쇼핑 광고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이혜지 AE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광고 신규상품 AD Voost 쇼핑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AD Voost 쇼핑이란
-네이버 쇼핑을 기반으로 ai가 자동으로 성과를 최적화
하는 쇼핑 전용 캠페인 입니다.
AD Voost 쇼핑은 별도의 소재 등록없이 네이버 쇼핑에
입점한 쇼핑몰을 연결하고 캠페인 예산등
간단하게 설정하면 , 시스템이 실시간으로 성과를 최적화하여 네이버의 다양한 지면에서 전환가치를 높여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AD
Voost 쇼핑는 리타겟팅 방식으로 구동되는 다른 ai 광고와 다르게
발견과 탐색 중심의 광고이기 때문에 신규
매출확보에 큰 기여를 합니다.
따라서 신규 브랜드사, 중/대형 광고 브랜드사 모두 해당 캠페인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AD Voost 쇼핑의 주요 특징
-네이버 쇼핑 상품의 연동
-ai 타겟팅
-자동 최적화 ; AD Voost 기술 기반으로 자동입찰과 예산 최적화를 통해 매출 성과를 극대화 하며
통합 검색 쇼핑검색 추천지면 등 네이버전역의
광고 인벤토리에서 자동으로 최적화 시켜 노출위치가
결정됩니다.
노출지면
AD Voost 쇼핑은 네이버 광고 인벤토리 전반에 걸쳐 자동 최적화된 노출을 제공합니다.
검색,쇼핑,콘텐츠,추천영역 등 다양한 지면에서 상품 특성과 성과 기반으로 효율적인
위치에
자동으로 게재됩니다.
Ai 시스템을 시반으로 사용자의 관심도 ,구매가능성,지면별 성과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 가장 높은 전환 성과가 기대되는 지면에 우선 노출하게 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애드 부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 광고는 광고를 하고 싶지만 타겟팅이 어려운분들
,
기존 광고가 성과가 나오지 않아 성과 개선이
필요한 분들 ,
적은 예산으로 고효율을 내고싶은 대표님들
,
전환유도가 필요한 업종을 가지신 대표님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주저없이 문의 주세요!
이상 ampm 글로벌 마케터 이혜지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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