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인테리어 온라인 광고 제안서
마케터 이미지
유호준 마케터
2023-12-12

조회수 : 1788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광고수익률 개선, 전환볼륨 증대
잠재고객
전체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자사명 검색량 월 1만 내외
개요
온라인 광고 효율 증대 및 매출볼륨 증대를 위한 홈인테리어 업종 맞춤 제안서
집행내용

온라인 광고 효율 증대 및 매출볼륨 증대를 위한 홈인테리어 업종 맞춤 제안서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유호준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