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용품 'H'사 브랜딩 전략 제안 사례
작성자 최조원
작성일 2024.07.18
조회수 889
1 / 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동영상광고
업종
생활/리빙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자사 브랜드 쿼리수 3배 상승 (별칭포함)
잠재고객
여성
25~29 30~34 35~39 40~44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신규 런칭
집행내용
해당 브랜드의 경우 신규 런칭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인 점을 고려하여, 단순 퍼포먼스를 위한 광고 매체 믹스 전략이 아닌,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부분부터 설계 및 기획.
하여 초반에는 프리미엄 형태의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각인되기 위하여 PPL 혹은 연관 카페 침투 등 바이럴 확산 (소문내기) >
그리고 어느 정도 브랜드 인지도가 쌓여갈 때 퍼포먼스 매체를 활용하여 광고 시너지를 극대화 하는 전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