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식품업종 제안사례

이동명 마케터
2025-01-21
조회수 : 492
댓글 0
1 / 23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 3000이상
집행 전
퍼포먼스 광고 성과 미비 ROAS 100이하
CTR 1%이하
월예산 검색광고 1000만원
개요
세분화된 그룹핑 전략 및 선순환 퍼널 형성
집행내용
전략적이고 세분화된 그룹핑을 통해 효율과 비효율의 경계를 명확히 하며 배너매체를 통해 검색광고를 2차유입 매체로 거듭나게 하여 선순환 구조를 형성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댓글
0
이동명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