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중개업 D사 마케팅 운영제안

문혜영 마케터
2025-04-01
조회수 : 462
댓글 0
1 / 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실제 소비자
잠재고객
전체
40~44 45~49 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신규 런칭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0
집행 전
신규 런칭으로인한 인지도 및 실 소비자 유입
집행 후
마케팅 제안단계
개요
구글, 메타, 네이버 광고
집행내용
신뢰도를 위한 브랜드 검색광고 집행
파워링크를 통한 검색광고, utm 삽입하여 추적 및 경쟁사 키워드 사용
보다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한 구글광고, 타겟을 세분화하여 집행
meta를 통해 데모 및 관심사 설정 후 광고 집행
댓글
0
문혜영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