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종 브랜드 유통 검색 광고? 2000% 나오는 전략

작성자 문혜영
작성일 2025.04.15
조회수 67

안녕하세요!

브랜드의 내일을 책임지는 마케터 문혜영입니다.


이번에는 브랜드 유통하는 업체의

검색 광고셋팅전략에대해 말씀드려보겠습니다



 [브랜드 유통?]

우선 브랜드 유통이란

나이키, 아디다스 등등 브랜드 들의 물건을 

온라인에서 사고 파는 형태를 말합니다


브랜드 유통은

다른 위탁이나 제조/사입 판매랑은 달리

[브랜드 사]에서 메인 광고를 집행해준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미 알만한 브랜드의 광고들은

본사에서 충분히 집행해주기 때문에 

브랜드 유통을 할 때 

무엇보다 중요한건 바로 '노출'&'위너발견'입니다

 

 검색광고 셋팅 전략? 

= 빠른 테스트, 빠른 위너아이템발굴


검색광고의 경우, 

소비자들이 찾는 키워드에 

자사의 알맞는 물건들이 나타날 수 있도록

셋팅하는 것들이 중요한데요


시즌성 키워드의 경우

특히나 검색량, 즉 수요가 높아지기때문에

품질지수 관리하면서 

노출에 힘써주는것이 최고입니다


이때 SKU가 많기 때문에

어떻게 관리를 해야하나 싶을때는

빠르게 테스트 후,

소비자들에게 실제로 반응이 있는 아이템을

상위로 노출 &관리를 시켜주면됩니다. 



아래는 저와 같이 6개월 이상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

한 업체인데요


시즌이 되기전에 광고 셋팅을하고,

품질지수 관리를 하며 운영한 결과

한달에 540만원의 광고비로

11억 매출액까지 달성하게되었습니다. 




혹시나 브랜드사 유통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효율 최대치로 끌어낼 수 있도록

광고 셋팅, 적극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Contact : 02-6049-4279 

카카오톡: moondi33

E-mail : mhy@ampm.co.kr

https://open.kakao.com/o/s6646qCg

https://home.ampm.co.kr/ae-mhy/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