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종 브랜드 유통 검색 광고? 2000% 나오는 전략
안녕하세요!
브랜드의 내일을 책임지는 마케터 문혜영입니다.
이번에는 브랜드 유통하는 업체의
검색 광고셋팅전략에대해 말씀드려보겠습니다
[브랜드 유통?]
우선 브랜드 유통이란
나이키, 아디다스 등등 브랜드 들의 물건을
온라인에서 사고 파는 형태를 말합니다
브랜드 유통은
다른 위탁이나 제조/사입 판매랑은 달리
[브랜드 사]에서 메인 광고를 집행해준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미 알만한 브랜드의 광고들은
본사에서 충분히 집행해주기 때문에
브랜드 유통을 할 때
무엇보다 중요한건 바로 '노출'&'위너발견'입니다
검색광고 셋팅 전략?
= 빠른 테스트, 빠른 위너아이템발굴
검색광고의 경우,
소비자들이 찾는 키워드에
자사의 알맞는 물건들이 나타날 수 있도록
셋팅하는 것들이 중요한데요
시즌성 키워드의 경우
특히나 검색량, 즉 수요가 높아지기때문에
품질지수 관리하면서
노출에 힘써주는것이 최고입니다
이때 SKU가 많기 때문에
어떻게 관리를 해야하나 싶을때는
빠르게 테스트 후,
소비자들에게 실제로 반응이 있는 아이템을
상위로 노출 &관리를 시켜주면됩니다.
아래는 저와 같이 6개월 이상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
한 업체인데요
시즌이 되기전에 광고 셋팅을하고,
품질지수 관리를 하며 운영한 결과
한달에 540만원의 광고비로
11억 매출액까지 달성하게되었습니다.
혹시나 브랜드사 유통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효율 최대치로 끌어낼 수 있도록
광고 셋팅, 적극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Contact : 02-6049-4279
카카오톡: moondi33
E-mail : mhy@ampm.co.kr
https://open.kakao.com/o/s6646qCg
https://home.ampm.co.kr/ae-mhy/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