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브랜드 패션 업계, ROAS 1000% 이상나오는 검색광고 꿀팁
안녕하세요!
성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문혜영입니다 :)
이번시간에는 브랜드 유통을 하고 계신분들의 경우 검색광고 셋팅 꿀팁에 대해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브랜드유통을 하고 계실경우, 다른 판매업체와는 아주 큰 차이점이 있습니다
바로 브랜드의 쿼리량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보통 브랜드 유통업의 경우,
메인브랜드사에서 마케팅이나 홍보를 주기적으로 집행하고 있기때문에
쿼리량이 아주 많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쿼리량이 많다는것은, 검색량이 많다는 뜻이며
이는 곳 수요가 많다는 것을 뜻하는데요
즉, 수요가 많은 브랜드 키워드를 이용하는 전략입니다.
예를들어,
k2 바람막이 의 경우 검색량이 21,000회 정도나 되는 메인 키워드 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경쟁했을때의 경쟁도를 보면, 그렇게 경쟁이 심하지 않은 것을 볼 수 있으신데요
이러한 상황에서 21,000회나 수요가 있는 키워드를 효율적으로 관리 & 운영한다면
전체적인 매출 볼륨은 물론 수익률도 높게 측정되는것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여기서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팁은,
실제 판매 데이터를 비교 분석하면서 셋팅하는 것인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매번 시즌이 오면 분기별로 셋팅을해서
품질지수를 올려놓고 수요가 활발해질 시점에는 낮은가격에도 높은 순위로 입찰될 수 있도록
광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방법으로 운영을했더니,
현재 제가 운영하고 있는 이 업체는 꾸준히 매달 1000% 이상 ROAS를 달성하고 있는데요
만약, 자세한 전략과 브랜드 유통 검색광고를 어떻게 셋팅하면 좋을지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
저희는 공식대행사이기때문에 수수료에 대한 걱정없이도
무료로 검색광고 컨설팅 및 셋팅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그럼 문의사항있으시다면 바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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