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렇게 작성해야 10건으로도 잘 팝니다
안녕하세요! 브랜드의 내일을 책임지는 마케터 문혜영입니다
이번에는 구매전환을 올리는 리뷰 작성 꿀팁에 대해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온라인 판매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무엇일까요?
바로 눈으로 직접 보고 만져서 구매할 수 없다는 것일겁니다
따라서 소비자들은 타인의 실제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을 하게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상품 판매에 있어 '리뷰'란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리뷰를 작성할 때 중요한 점은 리뷰를 통해서도 소비자가 충분히 자사의 상품의 장점에대해 알 수 있도록 기획을 해야하는 것인데요
체험단 등을 통해 리뷰를 작성하되,
경쟁사의 리뷰를 참고하여 단점은 장점으로 바꿔서 작성 해주세요
또한 최대한 이미지 & 동영상 을 활용하여 생생한 후기를 작성해 주는것이 중요합니다.
제대로 기획된 리뷰라면
단 10건만 있더라도 어마무시한 효과를 불러일으키게 됩니다
꼭 많이 있어야 좋은것이아닌,
어떻게 기획해서 작성하느냐가 중요하기 때문에
말씀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작성해보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이렇게 작성한 리뷰는
꼭 상세페이지에도 이미지 형태로 추가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아무리 리뷰 탭이있다고 한들,
소비자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의 리뷰를 꼭 상세페이지에도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어떤식으로 기획을해야 하는지 감이 안잡힌다면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제대로 리뷰 기획까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Contact : 02-6049-4279
카카오톡: moondi33
E-mail : mhy@ampm.co.kr
https://open.kakao.com/o/s6646qC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