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뷰티업종 'P' 사 분석 및 개선방향

김상현 마케터
2024-11-07
조회수 : 283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문재상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남성뷰티업종 'P'사의
현실태 및 개선방향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업종: 남성뷰티(향수)
예산: 100만원 (네이버)
광고 KPI: 전환 증대
운영 방향: 네이버 쇼핑검색
1) 집행 전 문제점
1) 전 대행사의 관리 미흡, 클릭률도 저조한 상태이나 전환이 0
2) 자사몰에 대한 쇼핑검색이나, 일부 품목에 대한 프리미엄 로그분석 설치 X
3) 상품에 맞지 않거나, 너무 세분화 된 키워드 세팅
2) 개선 방향
1) 신규 키워드 발굴 → 비효율 키워드 필터링
→ 그룹별 실적 분석을 통해 고효율 키워드 위주 노출
2) 프리미엄 로그분석 설치 요청으로 자사몰에 대한 전환값 추적
3) 후킹성 있는 소재, 문구 사용으로 고효율 키워드 내 효율 극대화
집행 후 성과 개선 상황 공유 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AMPM 글로벌 문재상 마케터에게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김상현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