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뷰티업종 'P' 사 분석 및 개선방향
마케터 이미지
김상현 마케터
2024-11-07

조회수 : 283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문재상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남성뷰티업종 'P'사의

현실태 및 개선방향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업종: 남성뷰티(향수)


예산: 100만원 (네이버)


광고 KPI: 전환 증대


운영 방향: 네이버 쇼핑검색



1) 집행 전 문제점



1) 전 대행사의 관리 미흡, 클릭률도 저조한 상태이나 전환이 0

2) 자사몰에 대한 쇼핑검색이나, 일부 품목에 대한 프리미엄 로그분석 설치 X

3) 상품에 맞지 않거나, 너무 세분화 된 키워드 세팅


2) 개선 방향


1) 신규 키워드 발굴 → 비효율 키워드 필터링


      → 그룹별 실적 분석을 통해 고효율 키워드 위주 노출

2) 프리미엄 로그분석 설치 요청으로 자사몰에 대한 전환값 추적

3) 후킹성 있는 소재, 문구 사용으로 고효율 키워드 내 효율 극대화



집행 후 성과 개선 상황 공유 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AMPM 글로벌 문재상 마케터에게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김상현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