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이래도 안사세요? 구매 유발하는 온사이트 광고
안녕하세요~
브랜드의 내일을 책임지는 마케터 문혜영입니다.
이번에는 광고중에서도 효과 좋은 ★온사이트 광고★에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배너광고를 통해 자사몰로 유입된소비자는
이미 자사의 브랜드나 제품에 관심을 가졌다는 점에서 중요한 타겟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어렵게 유입시킨 고객을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온사이트 마케팅'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1. 푸시 패널
특정 페이지에 도달 시 푸시 알람을 통해 구매까지 유도하는 패널인데요
"회원가입시 10,000원 쿠폰 증정"
"바로 사용가능한 5% 쿠폰 증정"
"이벤트 참여하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등을 통해 사이트 체류 시간을 늘리고 상품구매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 상품 패널
상품 페이지로 유입된 유저들에게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화 맞춤 상품을 노출하여
구매를 촉진시키는 패널인데요
"이런 상품은 어떠세요?" 라면서 비슷한 맞춤화된 상품을 노출 시켜 체류시간 증가 및 전환율 증가에 기여합니다
3. 클로징 패널
100명 중 98명은 구매없이 사이트를 이탈하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또다른 고객을 데려오려면 추가 비용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를 최소화하기 위해 클로징패널은 사용자가 이탈하려는 순간,
이탈을 방지하고 구매까지 최종 도달 할 수 있도록 이끌어 냅니다
따라서 사이트 종료 창을 누를시 구매확률이 높은 상품들을 노출시켜
사이트 이탈방지와 상품 재탐색을 통한 구매를 유도하게되지요
이처럼 다양한 온사이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의 구매전환까지 이끌어 낼 수 있는데요
온사이트 마케팅은 배너 광고를 통해 유입된 소비자들에게 아주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전략 중 하나입니다.
특히 보시는 것과 같이 온사이트 마케팅은 이커머스 영역에서 성과가 잘나오기때문에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는 방법 이기도합니다.
현재 배너광고 집행시, 다양한 온사이트 광고를 무료로 이용가능하기때문에
혹시라도 관심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Contact : 02-6049-4279
카카오톡: moondi33
E-mail : mhy@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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