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2편) 실패하지 않는, 목적에 맞는 캠페인 제발!

작성자 최강식
작성일 2025.03.13
조회수 448


  • 안녕하세요!
  •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 1팀 최강식 AE입니다.

  • 대표님 혹시, 목적에 맞는 캠페인을 집행하지 않으면
  • 어떻게 되는지 아시나요?


  • 광고 효율이 나오지 않을 뿐더러
  • CPC나 단가비용만 올라가게 되고,

  • 광고 목적에 맞지 않는 
  • 게재 지면에 광고가 보여주어 
  • 300만원, 500만원 광고 예산을 
  • 땅에 버리는것만도 못하게 됩니다.

  • 광고 목적이 "인지"라면 1편을 참고하세요!
  • > 인지목적 보러가기 <



  • 그래서 오늘은 목적에 따른, 메타광고 캠페인 2편!!
  • 관심유도가 목표인 메타 캠페인입니다.



    1. 1. 트래픽 캠페인

    타겟들에게 링크클릭 유도를 많이 시켜

    유입시키는 광고입니다.

    단, 트래픽은 많이 발생하지만 구매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2. 참여캠페인

    참여 캠페인은 보통 이벤트를 진행할때 많이 하는 캠페인으로

    좋아요, 댓글 등 타겟들의 참여를 유도합니다.


    3. 앱설치

    말 그대로 어플리케이션 설치를 원할떄 집행하는 캠페인으로,

    SDK가 있거나 구글이나 IOS에 어플리케이션이

     등록이 되어있어야 집행 할 수 있습니다.





    4. 동영상 조회 캠페인

    우리 영상 콘텐츠를 사람들이 많이 보았으면 좋겠을 떄 집행하며, 

    페이스북, 인스타에서 영상 콘텐츠를 많이 시청하는 타겟들을 대상으로 노출합니다.


    5. 잠재고객확보

    DB확보를 위해 진행, 페북, 인스타 광고중에 링크를 누르면

    랜딩페이지로 이동하는것이 아니라, 구글폼같은 설문조사가 뜨며

     전화번호나 고객정보를 입력하게끔 유도합니다.


    6. 메시지

    메시지는 인스타그램 DM 또는 페이스북 메시지를 유도합니다.

    인터넷이 느린 국가(중동, 동남아 등)들은  메신저를 통해 구매하며

    국내에선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저의 글이 대표님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당신의 성공을 돕는 마케팅

사업체와 브랜드의 96.8%

매출전환을 이루지 못해 어려워한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혹시 대표님의 이야기는 아니신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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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대표님 요즘, 경기가 어려워서 마케팅은 하지 않으시겠다고요? No No 경쟁사들도 마케팅을 하지 않고 있으니 지금이 경쟁사의 고객들을 가로챌 절호의 찬스입니다.


두번의 사업경험을 바탕으로 마케팅을 기획하고, 

최고의 마케팅 성과를 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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