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퓨어피크

작성자 이정우
작성일 2024.07.09
조회수 436
thumb-nail

업종

가구/인테리어, 부동산/건설, 게임/IT, 생활/리빙, 공공기관, 교육/취업, 금융/보험, 가전/디지털, 이벤트/행사, 병원/건강, 반려동물, 뷰티/미용, 전문/기업서비스, 패션/잡화, 유통/쇼핑몰, 스타트업, 스포츠/레저, 식품/음료, 어플리케이션, 엔터테인먼트, 여행/숙박, 음식점, 인쇄/출판, 인터넷/통신, 자동차, 프랜차이즈, 기타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ROAS 증대

운영전략

선스틱 및 화장품, 뷰티 업체

 

<운영전략>


- 네이버 SA 세부키워드 세팅 후 입찰가 상시 조정


- 입찰 순위 유연하게 조정하여 과소진 방지


- 전환키워드에 집중하여 클릭률 및 전환률 관리 위한 메인키워드 그룹 생성하여 맞춤관리


- 시간대 및 연령대별 타겟 테스트하여 타겟집단 맞춤 소재 전달


<성과>

ROAS 증대

댓글

0

이전글
고래페이
2024.07.09
다음글
막힘은지오설비
2024.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