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링크광고 기본적인 세팅법 알려드립니다 (3탄)

작성자 여윤구
작성일 2025.05.09
조회수 65

안녕하세요 광고주님 !!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마케터 여윤구 AE  입니다.








2탄에 이어 계속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쭉 따라오셨으면 광고그룹까지는 다 만드셨을텐데요




이제 만들었던 그룹을 클릭해줍니다



그룹을 클릭해주시면 화면중앙에 키워드 , 확장 제외 키워드, 소재, 확장 소재 메뉴가 보일텐데요



그 중 먼저 키워드를 선택하여 새 키워드 버튼을 눌러줍니다.





위에 이미지처럼 이런 화면이 나타날텐데요 광고주분들의 핵심키워드를 입력하시고

키워드기준 연관키워드 탭에서 연관키워드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다음에는 소재탭을 눌러 새 소재 버튼을 클릭하겠습니다.





클릭하시게 되면 이런 화면이 보일텐데요. 단일형 소재 선택후 제목과 설명을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제목에는 필수적으로 운영하는 업체의 이름이 꼭 들어가야하며 설명은 20자 이상을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확장소재를 작성해야하는데요


확장소재 탭에서 새 확장소재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여기서 광고주 분들의 확장소재들을 등록해주면되는데


쇼핑몰 / 온라인스토어 광고주 분들이면  파워링크 이미지는 꼭 등록해주시는 것이 좋고


오프라인 매장 광고주 분들은 위치나 전화번호를 입력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작성한 키워드나 소재 확장소재들이 검수가 끝나게 되면 파워링크 광고가 노출되게 됩니다.







이렇게 1탄, 2탄, 3탄까지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 기본적인 세팅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네이버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플랫폼 중 하나로 월간 활성 이용자 수가 4,426만명에 달하는만큼

기본적인 파워링크 광고를 세팅하여 좋은 결과를 얻으시면 될거같습니다!



네이버 파워링크광고에 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밑에 전화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minwoo7390@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