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략 계획

작성자 김지훈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10

"전략 계획" (이)란?

전략 계획은 일반적으로 2~5년에 걸친 전략적 기간에 걸쳐 미션, 목표 및 목적을 꼼꼼하게 도표화하는 조직의 중추적인 노력으로 정의됩니다. 이 포괄적인 로드맵은 현재의 조직 환경을 세심하게 고려하여 현행 법률의 복잡성, 역동적인 비즈니스 환경, 제품 포트폴리오, 부서별 역학 관계, 예산 자원의 현명한 배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것입니다. 이러한 중요한 요소를 종합하여 전략 계획은 조직이 적응력과 선견지명으로 비전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안내하는 나침반이 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마케터로서 성과를 낸다는 것

마케터로서 성과를 낸다는 것은 참 정의하기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수억씩 광고비를 소진하는 광고주님의 roas를 올려도 봤고


이미 성과가 좋았던 브랜드의 광고를 가다듬으면서

최적화를 통해 윤활유 역할을 했던 경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뿌듯함을 느꼈던 경험은

아무것도 세팅이 되어있지 않던 상황 속에서,

1년 이상 광고를 운영하며, 대표님이 브랜드 운영을 하면서

생계가 이어질 수 있는 수준까지 광고 성과를 이룬 경험입니다.


댓글

0

이전글
전환마케팅
2024.04.11
다음글
잠재고객
2024.04.11
전화문의
02-6049-118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