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입찰가중치

작성자 문희연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7

"입찰가중치" (이)란?

입찰가중치란? : 말 그대로 입찰가에 대한 가중치를 의미해요.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많이 사용하는 용어로, 광고주의 전략에 따라서 광고 영역별로 입찰가를 조정할 수 있어요. 그룹 전략 설정 페이지에서 광고 영역별로 광고 노출을 결정하거나, 입찰 가중치를 10%~500%로설정할 수 있어요. 설정한 가중치에 따라서 영역별 입찰가와 노출순위가 달리지고, 이를 통해 중점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영역과 그렇지 않은 영역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마케터자격이수

B2B 업종 및 브랜딩 전문 마케터

 브랜드 속 숨겨진 효율을 찾아내는 똑순이 마케터 문희연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이전글
신청수
2024.04.12
다음글
인플루언서 마케팅
2024.04.12
전화문의
02-6049-118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