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리타겟팅

작성자 연승희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7

"리타겟팅" (이)란?

리타겟팅은 말 그대로 사용자가 접속했던 방문 기록, 클릭 기록 등을 바탕으로 목표 전환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다시 광고를 노출시켜 높은 성과를 기대할 때 쓰입니다.​ 메타와 구글에서 특히 활용하기 좋은 방법이기도 한데요. 사용자들이 좋아하는 문구, 홍보, 프로모션, 구매 전 행위를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인 관점에서 비용 효율적으로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타겟팅은 모수를 좁혀나가는 방식이기도 해서 재방문고객과 신규고객을 나누어 전략적으로 광고를 운영하는 데 활용할 수 있으니 꼭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0

이전글
CPV
2024.03.28
다음글
바이럴 마케팅
2024.03.28
전화문의
02-6049-118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