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입찰가중치

작성자 이다예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20

"입찰가중치" (이)란?

입찰가중치란 광고주의 전략에 따라 광고 영역별 입찰가를 조절하는 장치입니다. ​ 입찰가중치는 특정 상품의 광고 영역별 우선순위를 나타내며 광고주는 이에 따라 입찰가를 조절하게 되는데요. 예로 키워드 입찰가가 1,000원이라고 했을 때 모바일이 150%, PC가 50%라면 모바일의 경우는 입찰가가 1,500원 PC의 경우는 입찰가가 500원으로 진행됩니다. 입찰가중치 설정을 통해 중점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영역과 그렇지 않은 영역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0

이전글
체류시간
2024.03.28
다음글
유입비용
2024.03.28
전화문의
02-6049-118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