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 2024.08.29
조회수 266

업종

유통/수송

마케팅 KPI

회원가입수 증대

집행매체

meta

집행성과

회원가입수 증대 및 이벤트참여수 증대

홈페이지

https://www.buy-ko.com/

집행내용

1. 트랙픽 /전환 캠페인 분리 운영 

2.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한 참여율 증대 

3. 소재 A/B테스트 후 성과에 따라 ASC에 재활용 or 소재 off

-> 다양한 소재 유형 테스트 

4. 캠페인 별 최적화 작업 주차별 진행으로 ROAS극대화 및 광고비 누수 방지

전화문의
02-6049-118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