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릿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 2024.11.29
조회수 172
업종
식품/음료
마케팅 KPI
SNS광고 최적화, ROAS 증대
집행매체
SNS
집행성과
SNS광고 최적화, ROAS 증대
집행내용
- 예산 : 월간 약 0억원
- 다국가 쇼피 협력광고 진행
- 소재 A/B테스트 후 성과에 따라 ASC에 재활용 or 소재 off
- 웹사이트 및 샵을 통해 ROAS 상승
- 파트너쉽 광고 활용
- 예산 : 월간 약 0억원
- 다국가 쇼피 협력광고 진행
- 소재 A/B테스트 후 성과에 따라 ASC에 재활용 or 소재 off
- 웹사이트 및 샵을 통해 ROAS 상승
- 파트너쉽 광고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