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VOC

작성자 김지효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40

"VOC" (이)란?

VOC는 Voice of Customer 이며 해석하자면 고객의 목소리입니다. 관리 시스템 콜센터에 접수되는 고객불만사항을 접수부터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처리상황을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처리결과를 관서별로 지표화하여 관리·평가함으로써 고객의 체감서비스를 향상시키는 고객관리시스템입니다.
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전략 및 최적화로 광고 성과 극대화!

네이버 키워드 최적화로 광고 성과를 극대화하고
시장 분석을 통해 성과를 높이는 맞춤형 전략을 제공드립니다.
현재 많은 업체를 맡으며 성과를 향상시킨 경험이 있습니다!

전략 및 방법이 궁금하다면 연락주세요! 


댓글

0

이전글
SQL
2024.04.12
다음글
SOV
2024.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