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금융업종
작성자 황준호
작성일 2024.07.04
조회수 457
1 / 11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SNS광고
업종
금융/보험 전문/기업서비스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DB 단가 80% 이상개선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300
집행 전
1. 사이트 픽셀 설치오류로 정상적인 전환 측정불가
2. 트래픽 캠페인만 단일 집행
3. 소구포인트 별로 소재 A/B테스트 미진행
4. 상대적으로 높은 DB 단가
집행 후
1. 사이트 픽셀 전환 재설정 타겟 분석 및 활용
2. 전환/ASC 캠페인 신설하여 병행 운영
3. 트래픽 캠페인에서는 CTR이 높은 소재
전환/ASC 캠페인에서는 전환이 발생한 소재 발굴
4. 논타겟, 관심사타겟, 맞춤타겟운영 후 효율 확인
개요
DB 단가 631,015 에서 DB 단가 50,834 으로 개선
집행내용
§픽셀 설치 오류값
수정하여 정상 설치
§전환/
ASC 및 트래픽 캠페인 신설을 통한 성과 테스트
§캠페인 목표에 맞는 유입/전환 소재 발굴을 통한 효율 개선
§노출지면/성별/연령대별 인사이트 도출 후 낮아진 DB 단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