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광고와 인스타그램 게시물 홍보하기 차이점
홍보 게시물과 Meta 광고의 차이점
홍보 게시물이란?
홍보 게시물은 선택한 타겟을 대상으로 홍보하기 위해 비용을 지출하고
내 페이지의 타임라인에 게시하는 게시물을 말합니다.
홍보 게시물은 Meta 광고와 달리 Meta 광고 관리자에서 만들지 않으며, 일부 맞춤 설정 기능이 다릅니다.
게시물을 홍보하면 해당 게시물이 광고로 선택한 노출 위치에 표시됩니다.
페이지 타임라인의 기존 게시물을 선택하여 간단한 단계에 따라 홍보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을 홍보할 때 다음 3가지 사항을 지정해야 합니다.
도달하려는 타겟
연결하려는 사람들과 같은 유형의 타겟을 선택합니다.
예산
캠페인 기간에 지출할 금액을 지정합니다.
광고 게재 기간
지금 게시물 홍보하기를 클릭한 후 광고가 승인되면 설정한 기간 동안 타겟으로 선택한 사람들에게
광고가 노출되기 시작합니다.
예산이 필요하기 때문에 홍보 게시물 역시 광고로 간주됩니다.
이 점이 광고 관리자에서 만든 홍보 게시물과 Meta 광고 간의 핵심 유사성입니다.
Meta 광고란?
Meta 광고는 Meta 광고 관리자에서 만들어지며, 더욱 다양하고 세부적인 맞춤 설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Meta 광고는 앱 설치, 웹사이트 전환, 동영상 조회, Shop 주문과 같은
구체적인 목표를 기준으로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Meta 광고가 제공하는 기능은?
다양한 광고 노출 위치 선택
게시물을 홍보할 때는 Facebook 모바일 및 데스크톱 피드에 더해 Instagram에도 광고를
노출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Meta 광고를 사용하면 Facebook 피드 측면 광고, Messenger 광고, Instagram 스토리, 등
노출 위치 중 선택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광고 목표 사용
초반에 광고 목표를 선택하면 현재 비즈니스 목표에 가장 적합한 캠페인 유형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메타광고와 게시물 홍보하기의 차이점의 대해 알아봤습니다!
-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 언제든지 편하게 댓글, 상담 주시면
-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AMPM GLOBAL 김희원AE
- 유선전화 : 02 6049 4169
- 이메일 : kho08@ampm.co.kr
- [김희원 마케터가 작성한 글이 궁금하시다면]
- 네이버 검색광고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기초 세팅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확장 소재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데이터 분석편)
- 쇼핑검색광고 활용하고싶은 분들 주목!
- 브랜드 마케팅
- 당신이몰랐던 네이버 GFA!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편)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2편)
- 메타 픽셀 설치가 중요한 이유!
- 바이럴 마케팅
- 붕어빵할아버지의 천재적인 바이럴 마케팅
- 고객관리 CRM의 중요성
- 마케팅 기본 세팅과 용어
- SNS 광고 카탈로그 세팅
- 구글 디멘드젠 캠페이란? 효율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