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용품업종 'T'사 문제점 분석 및 성과 개선 사례
작성자 박현지
작성일 2024.07.10
조회수 323
애견용품업종 'T'사 문제점 분석 및 성과 개선 사례
안녕하세요 AMPM 박현지 마케터입니다 :)
오늘은 'T'사의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 시의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해당 업체의 정보입니다.
업종: 애견용품업종
예산: 30만원 (네이버)
광고 KPI: ROAS 증대
주요 타겟: 2050 여성
운영 방향: 네이버 쇼핑검색
1) 집행 전 문제점
- 입점 브랜드 대비 자사 생산 제품 판매량 ▽
- 낮은 객단가로 인한 ROAS 효율 ▽
- 적은 예산으로 인해 노출값 0
2) 문제점에 따른 개선 방향
기획 상품 프로모션 제안
인기 있는 브랜드 상품에 자사의 제품을 패키지로 더하여 자사의 제품의 판매율을 높이며,
실질적으로 자사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여 재구매율을 높일 수 있는 방향 제안
예산 분배 및 묶음 상품 제안
단품 상품은 만원대 이하임에 비해 입찰가가 높아 해당 제품들은 묶음 상품으로 판매를 제안
추가로, 각 캠페인별로 알맞는 예산 분배
세부 키워드 확보
예산 폭이 낮은 만큼 높은 전환값을 보기는 어렵지만 예산안에서 운영할 수 있는 키워드를 발굴하여 진행
이에 추가 집행 후 성과 개선 상황 공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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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AMPM글로벌 1:1 분석전문 밀착형 박현지 마케터였습니다!
더 자세한 집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