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업종 'w'사 문제점 분석 및 성과 개선 사례(META)
창업업종 'w'사 문제점 분석 및 성과 개선 사례
안녕하세요 AMPM 박현지 마케터입니다 :)
오늘은 'W'사의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 시의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해당 업체의 정보입니다.
업종: 창업업종
예산: 100만원 (META)
광고 KPI: 문의 건수 증대
주요 타겟: 2050 남녀
운영 방향: META 광고
1) 집행 전 문제점
- 트래픽 캠페인으로만 운영
- 창업에 관한 소구 활용 X
- 전환 추적 및 META 관리 운영 X
2) 문제점에 따른 개선 방향
KPI 달성을 목표로 전환/잠재고객 캠페인 활용
전환 의도가 높은 잠재고객 모수 확보를 위해 기존 트래픽 캠페인을 OFF 시키고
빠른 전환을 위해 인스턴트 양식을 활용한 잠재고객 캠페인, 예비창업점주의 모수 확보를 위한 전환 캠페인을
믹스하여 전략에 따라 운영
음식점 자체에 대한 소구 보단, 창업 혜택을 강조한 소재 활용
자사의 '수익률이 높은 소자본/소형매장 창업 프랜차이즈' USP에 맞게 소재를 기획 및 제작
이미지형 소재, 영상소재, 슬라이드 소재 등 다양하게 소재의 활용도를 높임
픽셀 설치 및 META 관리 프로세스 가이드 전달
홈페이지 내 활동 추적과 모수 확보를 위해 픽셀 설치
이를 통한 클릭률, 전환 성과를 바탕으로 성과 측정 후 효율별로 소재 필터링 예정
이에 추가 집행 후 성과 개선 상황 공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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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AMPM글로벌 1:1 분석전문 밀착형 박현지 마케터였습니다!
더 자세한 집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