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업종 'W'사 문제점 분석 및 성과 개선 사례
안녕하세요 AMPM 박현지 마케터입니다 :)
오늘은 'W'사의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 시의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해당 업체의 정보입니다.
업종: 창업업종
예산: 220만원 (구글)
광고 KPI: DB문의량 증대
주요 타겟: 2555 남녀
운영 방향: 유튜브 광고를 통한 채널 시너지 증대
1) 집행 전 문제점
- 전환에 대한 성과 보고를 확인 받지 못함
- 여러 캠페인으로 분산 되어있는 캠페인 설정
- 사용되는 애셋 설정값과 소재가 적음
2) 문제점에 따른 개선 방향
월간 보고서를 토대로 전환에 대한 내용과 개선 방향성 전달
이전 대행사 이용시 보고서에서 전달 받지 못한 전환에 대한 성과 파악 후 전달하였고,
앞으로의 개선 방향과 ga4 전환 세팅값을 중복값 없이 순수 전환값을 세팅하기 위해
홈페이지내 스크립트 및 구글 태그매니저 트리거 설치 연동
일예산에 맞는 캠페인 설정
일예산이 적어 충분한 운영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었던 캠페인들은 다 OFF처리 하며,
하나의 캠페인으로 통합하여 운영
다양한 소재 제작을 위한 기획안 전달 및 피드백/ 자사 USP 확립
자사에서 소구할 수 있는 충분한 포인트를 전달 드리며, 즉각적인 아이캐칭을 위한
후킹문구 및 소재 제작안을 pdf 파일 및 데일리로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소재 기획
이에 추가 집행 후 성과 개선 상황 공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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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AMPM글로벌 1:1 분석전문 밀착형 박현지 마케터였습니다!
더 자세한 집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