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광고가 보이지 않는 이유?!

작성자 김민준
작성일 2024.09.26
조회수 328

어떤 산업 분야든 네이버 및 메타 광고를 강화하세요!


스킨케어 판매, 금융 조언 제공, 아늑한 카페 운영 등 무엇을 하든 올바른 광고를 게재하면 게임의 판도를
바꿀 수 있습니다. 네이버를 통해 현지에 접근해야 할까요, 아니면 메타를 통해 모든 사람에게 접근해야
할까요? 사실, 이 두 가지를 함께 사용하면 마법이 일어납니다. 모든 비즈니스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분석해 보겠습니다.


1. 고객을 더 깊은 수준에서 이해하세요!

당신이 누구와 이야기하고 있는지 아는 것이 전투의 절반입니다. 나이와 성별을 뛰어넘어 생각해보세요.
그들의 사고방식은 무엇인가요?


네이버 팁 : 기술 분야에 종사하는 경우 단순히 '노트북' 대신 '2024년 게임용 최고의 노트북'과 같은
특정 검색어를 찾아보세요. 키워드가 정확할수록 진지한 구매자를 유치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메타 팁 : 맞춤 타겟을 사용하여 업계에 관심을 보인 사람들을 타겟팅하세요. 건강에 관심이 있다면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을 팔로우하거나 운동 장비를 찾아보는 사람들에게 연락하세요. 목표? 귀하의 브랜드를
올바른 시선 앞에 노출시키면됩니다.


2. 귀하의 광고를 돋보이게 만드세요!

귀하의 광고는 인상적인 첫인상을 남길 수 있는 기회이므로 이를 중요하게 생각하십시오!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든 잠재 고객과 직접 대화하세요.


네이버 팁 : B2B 기업의 경우 "매출을 50% 늘리세요. 이번 달 무료 상담을 받으세요!"와 같이 시도해 보세요. 긴급함은 실제로 사람들이 행동하게 만듭니다. 전자상거래에서는 “트렌드 기기 깜짝 세일!” 같은 문구가
 등장합니다. 단번에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메타 팁 : 창의력을 발휘할 시간입니다! 여행 업계에 종사하고 계시다면 "발리로 탈출하세요. 꿈에 그리던 휴가가 클릭 한 번이면 됩니다!"와 같은 눈길을 끄는 문구로 멋진 여행지를 자랑하세요. 그리고 클릭했지만 구매하지 않은 사람들을 상기시키기 위해 리타겟팅 광고를 잊지 마세요. 때로는 그들이 급락하기 위해 약간의 자극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3. 데이터는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광고는 '설정하고 잊어버리는' 거래가 아닙니다. 작동 중인 항목을 기반으로 이를 추적하고 조정해야 합니다.


네이버 팁 : 다양한 헤드라인을 테스트하고 어떤 클릭이 발생하는지 확인하세요. "저렴한 노트북"이 인기를 얻지 못하고 "저렴한 노트북"이 인기를 끌고 있다면 바꿔보세요!


메타 팁 : 광고 성과를 확인하세요. 동영상 광고의 조회수는 높지만 클릭수는 적다면 클릭 유도 문구를
변경하여 릴스나 스토리와 같은 새로운 형식을 시도해 볼 때입니다.


4. 최대 효과를 위해 힘을 결합하세요

네이버와 메타를 함께 사용하는 것은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누리는 것과 같습니다.


메타로 시작하고 네이버로 마무리 : 메타를 사용하여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스토리로 입소문을 구축하세요. 그러다가 사람들이 네이버에서 '서울 최고의 마케팅 대행사'를 검색하면 귀하의 광고가 바로 게재되어
거래가 성사됩니다.


메타 리마케팅을 위한 네이버 데이터 : 네이버에서 제품이 인기 있다면 맞춤형 광고로 메타에서 관심 있는
고객을 타겟팅하세요. 모든 각도에서 청중을 사로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 광고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준비가 되셨나요?

업종에 관계없이 전략과 창의성을 결합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능력을 향상시키고 싶으신가요? 저에게 주시면 귀하의 사업이 온 동네에서 화제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AMPM GLOBAL 광고 컨설팅 본부 4김민준대리

전화 : 02-6049-4621

이메일 : minjun7301@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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