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미트
작성자 : 정현아

작성일 : 2024-02-15

조회수 : 607

댓글 0

마케팅 KPI

브랜드인지도 제고 및 유입량 증가

집행성과

유입량 67% 증가, 브랜딩 소재 도출

집행내용

-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첫 광고 운영

- 업체 메인 컬러인 핑크 컬러 활용한 브랜딩 소재 도출 (평균 클릭률 4% 이상)

- 업체 유입량 증가 

- 자사몰 제작 중, 추후 자사몰 랜딩으로 변경하여 확장 예정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색다른 시각을 제공하는 마케터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소통과 공감으로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광고 예산 별 미디어믹스 및 타임테이블, 우리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제안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쏙쏙  -  정현아 AE 마케팅 인사이트 보기 

댓글

0

정현아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