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왁스코리아트레이딩

작성자 김예은
작성일 2024.06.25
조회수 643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트래픽 증가 및 전환극대화

집행매체

네이버, 구글, 메타

집행성과

트래픽 증가 및 전환극대화

운영전략

네이버 SA

파워링크, 쇼핑검색, 브랜드검색

-PC/MO 분리운영

-시간대별 조절 

-노출 위치조정

-입찰가 실시간 조정

-소재 롤링 운영 


GFA

-인구통계 설정 

-30~59 타겟설정

-25~29 타겟설정

-개제 위치별 A/B테스트운영


메타

-캠페인 5개 구성

-인구통계 설정

-유사타겟,리타겟설정

-FB/IN분리운영

-최소 CPC 설정


구글 SA

-시간대별 조절 

-최대CPC조절 운영

-광고 에셋 활용 


구글 DA

-논타겟 세그먼트를 통한 데이터 기반의 운영

-유튜브 SOV지면 확보

-리타겟 실적최대화 운영

SNS광고마케터

성장의 길만 있는 마케터

성과? 효율? 당연히 중요합니다.
커뮤니케이션으로 같이 성장하는 마케팅으로 함께하고 싶습니다.

댓글

0

이전글
미츠(소개팅 앱 )
2024.06.26
다음글
나그참파코리아
2024.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