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베일리홈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4.07.03
조회수 310
thumb-nail

업종

가구/인테리어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자사 브랜딩 및 전환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쇼핑검색

집행성과

이관 전 ROAS 64% ->이관 후 308% / 총 ROAS 381% 증가

운영전략

1.  메인 제품 집중 광고 

- 일 예산이 적어 메인 및 시즌 제품만 소재 등록 후, 입찰 순위 상위 조절 


2. 소재 A/B 테스트 

- 제품 노출 사진 테스트를 통해 클릭 및 전환이 잘 이뤄지는 소재 발굴 후 적용


3.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 자사 브랜딩 활성화를 위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지속적 진행 후 자사명 키워드 유입 확보  


4. 카테고리 분류 & 키워드 확장 

- 카테고리와 노출 상품명이 맞지 않아 노출이 되지 않던 문제가 있어, 노출 상품명 수정 및 확장 진행 

마케터자격이수

믿고 맡기는 권소영 AE입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입니다.
다양한 업종과 매체 광고 집행 경험으로 쌓아온 데이터, 깔끔한 광고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남겨주세요!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

이전글
엣지마녀
2024.07.03
다음글
딸꾹
2024.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