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마스터
권소영 마케터
2024-11-15
조회수 : 586
댓글 0
마케팅 KPI
진성 DB 문의량 증가
집행 성과
DB 문의량 확보 및 CTR 향상
집행내용
1. 다양한 영상 소재를 활용하여 소재 테스트 진행
- CTR 향상
- 유튜브 채널 유입자수 증가
2. 메타 잠재고객 캠페인 CRM 연결
- 실시간으로 컨택이 중요하기 때문에 구글시트 CRM 연동을 통한 빠른 가망건 생성
3. 주차별로 타겟팅/캠페인/소재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효율적 운영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
권소영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