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설아래

작성자 이가람
작성일 2024.11.28
조회수 473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150% 이상

집행매체

네이버 파워링크, 쇼핑검색, 브랜드검색

집행성과

ROAS 88% → 333% 달성

운영전략

1. 파워링크

- 브랜드 키워드 미운영, 신규 캠페인 생성하여 운영

- 키워드 효율 파악 후 저효율 키워드 필터링, 신규 키워드 지속 발굴

- 시간대별/연령별/성별별 입찰 가중치 관리


2. 쇼핑검색

- 브랜드 키워드 위주 전환을 위한 브랜드 키워드 캠페인 신규 생성

- 전환 키워드 파악하여 리그룹핑 진행

- 시간대별/연령별/성별별 입찰 가중치 관리


3. 브랜드검색

- 브랜드 키워드 검색량 증가에 따른 브랜드검색광고 진행

- 추후 검색량 증가에 따른 계약금액 증가 방지를 위한 3개월 계약 진행


댓글

0

다음글
렌블링(앱)
2024.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