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란인터내쇼날
작성자 박현지
작성일 2025.01.31
조회수 161
업종
뷰티/미용
마케팅 KPI
DB 문의 증가, 전환당 단가 7만원 이하
집행매체
메타
집행성과
평균 일 문의 15건 이상 상승, 전환당단가 23,478원으로 하락
집행내용
추후 전환 성과를 높이기 위해 초반 유입 모수 확보 후 리타겟팅 진행
지속적인 소재 A/B테스트 진행
주별 소재 피드백 및 세팅안 제안
데일리 성과 확인 후 세팅 수정
추후 전환 성과를 높이기 위해 초반 유입 모수 확보 후 리타겟팅 진행
지속적인 소재 A/B테스트 진행
주별 소재 피드백 및 세팅안 제안
데일리 성과 확인 후 세팅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