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란인터내쇼날
박현지 마케터
2025-01-31

조회수 : 523

댓글 0

마케팅 KPI

DB 문의 증가, 전환당 단가 7만원 이하

집행 성과

평균 일 문의 15건 이상 상승, 전환당단가 23,478원으로 하락

집행내용

추후 전환 성과를 높이기 위해 초반 유입 모수 확보 후 리타겟팅 진행 

지속적인 소재 A/B테스트 진행

주별 소재 피드백 및 세팅안 제안 

데일리 성과 확인 후 세팅 수정

마케터자격이수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 전략 제안 전문 마케터

단 한번의 컨설팅으로 대표님의 광고 고민을 해결해드리고자 합니다. 

댓글

0

박현지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