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블링
박현지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118
댓글 : 0

마케팅 KPI

신규 유입 및 전환매출액 증가

집행 성과

roas 596%, 전환 매출액 27,388,854원 상승

집행 내용

타깃팅 전략

  • 맞춤 타깃(Custom Audience): 웹 방문자, 앱 사용자 등

  • 유사 타깃(Lookalike Audience): 전환 데이터 기반

  • 관심사/행동 타깃은 최소화, 데이터 기반 자동 최적화 권장

광고 소재 최적화

  • 세로 영상(9:16), 5~15초 이내

  • 초반 2초 임팩트, CTA 명확하게

  •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테스트 → 알고리즘 학습 후 승자 광고 유지

캠페인 세팅
  • CBO(Campaign Budget Optimization) 활용
  • 하루 예산 충분히 확보 (알고리즘 학습 기간 고려)

  • 광고 그룹 단위로 타깃 최소화 → 학습 효율 상승

모니터링 & 최적화

  • 7일 이상 학습 후 판단

  • CTR, 전환 단가, ROAS 기반 소재·타깃 교체

  • 낮은 성과 광고는 과감히 종료, 승자 광고 확대

마케터자격이수

월매출 1천 → 5억, 성장의 공식을 만든 검증된 마케터

단 한번의 상담 요청 클릭, 단 한번의 컨설팅으로 대표님의 광고 고민을 해결!
 업종과 규모를 불문한 1:1 맞춤형 퍼포먼스 전략으로 목표하고자 하시는 성과를 현실로 만들어드립니다.

댓글

0

박현지 마케터의 포트폴리오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