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고객 세분화

작성자 박인수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11

"고객 세분화" (이)란?

고객 세분화는 특정 기준이나 특성에 따라 기업의 목표 시장을 별개의 그룹 또는 세그먼트로 나누는 마케팅 전략으로 정의됩니다. 고객 세분화의 목표는 다양한 고객 그룹의 다양한 요구와 선호도를 더 잘 이해하고 이를 충족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세그먼트에 맞게 제품, 서비스 및 마케팅 활동을 맞춤화함으로써 기업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매출을 늘리며 전반적인 마케팅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AMPM글로벌 박인수

처음 광고를 집행하시는 분
광고를 집행하고 있지만 틀이 안잡혀 있는분

크리에티브한 광고도 필요하지만
데이터 확인과 이를 통해 개선 하는 체계를 잡아야 꾸주한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문의주시면 이러한 성장할 수 있는 체계 구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

0

이전글
고객 여정
2024.04.12
다음글
고객만족
2024.04.1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pis15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