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 제품도 이젠 쉽게 쇼핑검색광고 할 수 있다!

작성자 박인수
작성일 2023.03.29
조회수 734

디지털/가전제품의 광고주 분들!

카탈로그 형태로만 광고를 진행할 수 있던 디지털/가전제품도 이제는

쇼핑몰형 상품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실까요?


쇼핑검색광고 쇼핑몰 상품형 카테고리 확대 안내
적용 일시
2023년 3월 15일 (수) 17시 반영예정
  • * 해당 일자부터 광고시스템 내 상품 등록이 가능하며, 등록 당일 노출에 반영됩니다.
  •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집행 가능 광고주
네이버 쇼핑에 입점된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상품을 취급하는 모든 광고주
적용 내용
아래의 디지털/가전 하위 중분류 카테고리의 상품 등록 시, 쇼핑검색광고 쇼핑몰상품형 광고 노출 반영
적용 카테고리
디지털/가전 하위 카테고리 전체
적용 예시 이미지
광고 등록화면
등록화면 예시 이미지
노출 영역
현재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 상품형과 동일
노출영역 예시 이미지
이벤트,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대상 쇼핑몰 상품형 광고 출시기념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이벤트 기간 중 사용한 광고비의 30%를 비즈쿠폰으로 지원합니다, 이벤트 기간: 노출 시작일로부터 5주 간(3월 15일 ~ 4월 18일), 이벤트 대상: 디지털/가전 카테고리의 상품을 보유한 모든 광고주 대상, 프로모션 혜택: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쇼핑몰 상품형 집행 광고비의 30%를 무상 비즈쿠폰으로 지급(계정당 월 1천만원 한도, VAT포함), 혜택지급: 2023년 5월 중 지급(광고주 계정 단위로 광고비 합산 및 지급예정)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pis15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