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C사 메타광고 스마트 스토어 운영사례
마케터 이미지
문혜영 마케터
2025-03-14

조회수 : 494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유입수 극대화
잠재고객
전체

30~34 35~39 40~44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000
집행 전
데이터 x
집행 후
총비용: 300만원 / 메타 클릭률 5% / cpc 단가 200원 / NT값 판매 ROAS 300%
개요
meta + gfa 리타겟팅
집행내용

추적이 안되는 점을 보완하기위해 NT값을 심어 광고 집행

관심사를 타이트하게 잡고, 여러가지 소구점을 바탕으로 다양한 소재 테스트 집행 

클릭률이 높거나, 구매까지 이루어진 소재 파악하여 소재 변화 제작 

meta로 전환까지 안잡힌 모수들은 GFA 리타겟팅을 이용하여 구매 유도 

마케터자격이수

성장지향 마케터 문혜영

안녕하세요! 브랜드의 내일을 책임지는 마케터 문혜영입니다.
시장조사, 데이터분석, 맞춤형 마케팅, 관리개선으로 제대로된 효율, 확실한 성장을 책임지겠습니다 :) 

댓글

0

문혜영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AMPM최우수 마케터에게 상담받기
02-6049-4245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