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물 K사 온라인마케팅 제안사례

작성자 이예진
작성일 2025.03.20
조회수 158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식품/음료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안정화 이후 전환매출액 증대
잠재고객
여성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개요
네이버 검색광고 성과 개선 및 광고수익률 안정화
집행내용

1. 경쟁사 모니터링을 통한 벤치마킹 포인트 추가 제안

2. 네이버 검색광고 및 GFA 각 채널별 맞춤화 전략 제안을 통해 현셋팅안에서 개선된 전략 제시

3. 시즌성 이슈가 중요한 업종인만큼, 월별 효율적인 예산 분배 

4.  맞춤형 성과 시트를 통해 직관적인 광고 성과 리뷰 및 익월 실행계획 수립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분석 전략가 퍼포먼스 마케터

광고성과는 데이터 분석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어떤 곳에서 문제가 있는지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점을 찾아 빠르게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광고주님과 함께 동방성장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첨부 파일


댓글

0

AMPM최우수 마케터에게 상담받기
02-6049-4245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