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기업좀 C사 성과 개선 사례
작성자 박소현
작성일 2025.04.23
조회수 64
안녕하세요
박소현 AE 입니다!
오늘 제가 개선사례로 가져온 업종은
C사의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 시의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준비해봤습니다 :)
해당 마사지기 업종 A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KPI : 매출증대
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예산: 월 1500만원
문제점
1. 기기별 분리가 안되고 전체 기기 운영중이였던 상황
2. 모든 매체에 노출시켜 광고비 누수
3. 파워링크와 쇼핑검색 내 가시성 없는 썸네일 이미지
4. 쇼핑검색 내 장기적으로 전환이 없는 키워드 제외키워드 미등록
5. 고효율 키워드 저효율 키워드 분리 운영 불가 상태
개선 방향
1. PC와 모바일 따로 분리 운영
2. 노출이 많지만 전환이 없는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
3. 단독 제품 사진으로 선명하게 이미지 변경 후 썸네일 재등록
4. 광고비는 계속 나가지만 전환이 없던 키워드 제외키워드 등록
5. 고효율 키워드 순위 파악 후 입찰가 상향 조정하여 상단 노출
저효율 키워드는 감액하여 입찰가 하향 조정하여 운영
추가 개선 사항 반영하여 집행 전, ROAS 300서 현재 900% 달성하며
꾸준하게 성과 개선중입니다 :)
개선을 위해서라면 유의미한 데이터만을 분석하여
성과가 끊임없이 개선될때까지
끈기있게 노력하여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입니다
지금까지 박소현 AE 였습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