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업종 A사 성과 개선 사례

작성자 박소현
작성일 2025.05.14
조회수 41

안녕하세요


박소현 AE 입니다!




오늘 제가 개선사례로 가져온 업종은


A사의 생활용품 업종 A사의 집 신규매체 집행에 대해 준비해봤습니다 :)




해당 생활용품 업종  A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KPI : 매출증대


매체  : 메타


예산: 월 300만원






운영방법




1. 스마트스토어만 주력으로 운영을 하고 있어서 자사몰에는 
모수가 적었던 상황이므로 모수를 늘리기 위해 트래픽 캠페인 진행



2. 트래픽 캠페인과 전환캠페인 비중 3:7로 운영


3. 논타겟과 리타겟, 맞춤타겟(방문자 180일 모수)로 운영



 현재까지 집행중이며 꾸준하게 성과 개선중입니다 :)




개선을 위해서라면 유의미한 데이터만을 분석하여

성과가 끊임없이 개선될때까지 

끈기있게 노력하여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입니다 







지금까지 박소현 AE 였습니다 :)

마케터자격이수

박소현 마케터가 매출 정체 뚫어드립니다!

풍부한 경험과 데이터 기반의 깊이 있는 분석을 통해 

성과를 극대화하는 마케팅 전략을 제시합니다. 

전략적인 접근을 바탕으로, 목표 달성을 위한 맞춤형 광고 캠페인을 설계합니다.

성과가 나오지않으신가요? 그건  마케터의 차이입니다!

최고의 마케터가 설계한 전략은 반드시 뛰어난 성과로 이어집니다.

브랜드 성장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댓글

0

AMPM최우수 마케터에게 상담받기
02-6049-4245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