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업종 H사 최근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터 이미지
박소현 마케터
2025-06-11

조회수 : 398

댓글 0

안녕하세요


박소현 AE입니다!




오늘 제가 개선사례로 가져온 업종은


생활용품업종 H사 의 과개선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생활용품업종 H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KPI : 매출증대


매체  : META


예산: 월 300만원




문제점




1. 단일 이미지의 소재 활용을 통한 광고 운영


2. 성과 없는 캠페인을 계속 활용하여 광고 운영


3. ASC캠페인만 활용하여 광고 운영




개선 방향




1. 지난 운영 데이터를 분석 후 수동 캠페인 세팅하여 소재 A/B 테스트 진행 



2. 고효율 소재 세팅 -> 고효율 캠페인만 단일 운영



3. 수동 캠페인도 추가로 운영하면서

수동캠페인 내, 성과가 좋은 소재는 ASC캠페인에 추가하여 확장될 수 있게 운영




추가 개선 사항 반영하여 집행 전,


ROAS 100%에서 현재  350% 달성하며


꾸준하게 성과 개선중입니다 :)




개선을 위해서라면 유의미한 데이터만을 분석하여

성과가 끊임없이 개선될때까지 

끈기있게 노력하여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입니다 








지금까지 박소현 AE 였습니다 :) 


댓글

0

박소현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AMPM최우수 마케터에게 상담받기
02-6049-4245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