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광고 노출 UI 안내 ★

작성자 박소현
작성일 2025.01.24
조회수 168

네이버 신제품 전용 맞춤 광고 ! 


모바일에서 일반 명사 검색 시 

검색 결과 상단에 브랜드의 신제품이 노출괴는 광고인데요!


모바일 검색결과 상단에 일주일간 최대 2개의 브랜드가 균등하게 노출됩니다!

당 연 히 동일 브랜드로 2개 구좌 구매 시, 해당 브랜드의 광고가 지속 노출 됩니다!

동일 브랜드로 2개의 구좌를 구매하면 상단 노출로 인지 효과가 올라가는 효과가 ! 


노출 UI 상세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1. 신제품 


노출 시점 기준 출시 6개월 이내 제품/서비스만 가능!

브랜드사만 집행 가능하며, 유통사는 집행 불가


2. 썸네일

제품 이미지를 노출할 수 있는 영역으로 단독 이미지,

이미지 3개 자동전환 또는 동영상으로 구현 가능


3. 메인 텍스트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알 수 있는 타이틀 및 하단 설명 문구

클릭 시 광고주 소유 사이트로 랜딩 페이지 적용


4. 상품 상세 안내

서브링크는 기본 2개, 최대 3개까지 등록 가능

'상세보기' 및 '신제품 리뷰' 링크 중 1개 필수 (업종별로 문구 달라질 수 있음)

이 외 텍스트 직접 편집하여 등록 가능


5. 최대 2개 브랜드

소재 내 좌/우 날개는 일시 노출 후 사라지며 

복수 브랜드 노출 및 플리킹 암시



이와 같이 신제품 전용 맞춤 광고 노출 UI 상세 안내해드렸습니다 ! 

신제품이나 리뉴얼 된 제품이 있는 광고주 분들은 

꼭 한번 고려해보세요 !3


이전글
요새 대세는 META !
2025.01.24
이전글
GFA란 무엇일까요 ? ? ?
2025.01.24
AMPM최우수 마케터에게 상담받기
02-6049-4245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