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광고 노출 UI 안내 ★

작성자 박소현
작성일 2025.01.24
조회수 374

네이버 신제품 전용 맞춤 광고 ! 


모바일에서 일반 명사 검색 시 

검색 결과 상단에 브랜드의 신제품이 노출괴는 광고인데요!


모바일 검색결과 상단에 일주일간 최대 2개의 브랜드가 균등하게 노출됩니다!

당 연 히 동일 브랜드로 2개 구좌 구매 시, 해당 브랜드의 광고가 지속 노출 됩니다!

동일 브랜드로 2개의 구좌를 구매하면 상단 노출로 인지 효과가 올라가는 효과가 ! 


노출 UI 상세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1. 신제품 


노출 시점 기준 출시 6개월 이내 제품/서비스만 가능!

브랜드사만 집행 가능하며, 유통사는 집행 불가


2. 썸네일

제품 이미지를 노출할 수 있는 영역으로 단독 이미지,

이미지 3개 자동전환 또는 동영상으로 구현 가능


3. 메인 텍스트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알 수 있는 타이틀 및 하단 설명 문구

클릭 시 광고주 소유 사이트로 랜딩 페이지 적용


4. 상품 상세 안내

서브링크는 기본 2개, 최대 3개까지 등록 가능

'상세보기' 및 '신제품 리뷰' 링크 중 1개 필수 (업종별로 문구 달라질 수 있음)

이 외 텍스트 직접 편집하여 등록 가능


5. 최대 2개 브랜드

소재 내 좌/우 날개는 일시 노출 후 사라지며 

복수 브랜드 노출 및 플리킹 암시



이와 같이 신제품 전용 맞춤 광고 노출 UI 상세 안내해드렸습니다 ! 

신제품이나 리뉴얼 된 제품이 있는 광고주 분들은 

꼭 한번 고려해보세요 !3


마케터자격이수

박소현 마케터가 매출 정체 뚫어드립니다!

풍부한 경험과 데이터 기반의 깊이 있는 분석을 통해  성과를 극대화하는 마케팅 전략을 제시합니다. 

전략적인 접근을 바탕으로, 목표 달성을 위한 맞춤형 광고 캠페인을 설계합니다.

성과가 나오지않으신가요? 그건  마케터의 차이입니다! 최고의 마케터가 설계한 전략은 반드시 뛰어난 성과로 이어집니다.

브랜드 성장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댓글

0

이전글
요새 대세는 META !
2025.01.24
다음글
GFA란 무엇일까요 ? ? ?
2025.01.24
AMPM최우수 마케터에게 상담받기
02-6049-4245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