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광고 노출 UI 안내 ★
작성자 박소현
작성일 2025.01.24
조회수 168
네이버 신제품 전용 맞춤 광고 !
모바일에서 일반 명사 검색 시
검색 결과 상단에 브랜드의 신제품이 노출괴는 광고인데요!
모바일 검색결과 상단에 일주일간 최대 2개의 브랜드가 균등하게 노출됩니다!
당 연 히 동일 브랜드로 2개 구좌 구매 시, 해당 브랜드의 광고가 지속 노출 됩니다!
동일 브랜드로 2개의 구좌를 구매하면 상단 노출로 인지 효과가 올라가는 효과가 !
노출 UI 상세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1. 신제품
노출 시점 기준 출시 6개월 이내 제품/서비스만 가능!
브랜드사만 집행 가능하며, 유통사는 집행 불가
2. 썸네일
제품 이미지를 노출할 수 있는 영역으로 단독 이미지,
이미지 3개 자동전환 또는 동영상으로 구현 가능
3. 메인 텍스트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알 수 있는 타이틀 및 하단 설명 문구
클릭 시 광고주 소유 사이트로 랜딩 페이지 적용
4. 상품 상세 안내
서브링크는 기본 2개, 최대 3개까지 등록 가능
'상세보기' 및 '신제품 리뷰' 링크 중 1개 필수 (업종별로 문구 달라질 수 있음)
이 외 텍스트 직접 편집하여 등록 가능
5. 최대 2개 브랜드
소재 내 좌/우 날개는 일시 노출 후 사라지며
복수 브랜드 노출 및 플리킹 암시
이와 같이 신제품 전용 맞춤 광고 노출 UI 상세 안내해드렸습니다 !
신제품이나 리뉴얼 된 제품이 있는 광고주 분들은
꼭 한번 고려해보세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