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선우패키지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5.05.13
조회수 122
thumb-nail

업종

기타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200%이상 달성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ROAS 206% 달성

운영전략

1. 패키지 성수기/비성수기 시즌에 따른 주요상품 카테고리 분류
2.파워링크 및 쇼핑검섹에서 전환이 발생하는 키워드 및 상품 체크하여 예산 편성
3.쇼핑검색의 경우 주요 상품들 순위 입찰 및 제외키워드 관리

댓글

0

이전글
행복우물
2025.05.14
다음글
슬로우 펫
2025.05.02
AMPM최우수 마케터에게 상담받기
02-6049-4245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