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S사 온라인마케팅 성과 개선 방안
작성자 정태하
작성일 2025.06.04
조회수 117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2본부 1팀 정태하 AE 입니다!
오늘은 아주 경쟁이 치열한 S사의 화장품 제품 성과 개선 방안에 대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레드 오션과 수 많은 대기업 사이에서 어떻게 제가 개선을 할 것인지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우선 S사의 제품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화장품 회사 S사는
주력제품으로 리프팅 세럼을 판매를 진행중이며
제품의 객단가는 2만원 중반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주력 제품의 성과를 어떻게 올릴 예정이냐면
바로 소구점에 따른 제품들의 그룹을 나눠서 전환을 유도했습니다!
기본적인 벌크 그룹을 진행한 후 노출 수 및 클릭 수 그리고 전환 수에 따라
그룹을 계속적으로 파생하여 제품을 나누었습니다.
이러한 형태로 클릭이 많이 일어나는 문구와 소구점들을 활용해 제품을 나누어
그룹핑을 진행하였고 그룹에 맞는 제외키워드를 설정하여
제품의 연관성은 더욱 더 증가시키도록 진행하였습니다.
PC/ MO 매체를 나누어 효율적인 광고비를 나누고
벌크 그룹을 통해 새로운 검색과 유입 확보!
이러한 방식으로 진행하신다면 큰 효율 얻을 수 있으실 겁니다
화장품 쇼핑검색에 관련되어 더욱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편하게 추가적으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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