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업종 광고 제안 사례

김휘원 마케터
2025-09-23
조회수 : 16
댓글 0
1 / 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인지도 확보 및 매출 증대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신규 런칭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PC / MO : 50 / 350
개요
네이버 쇼핑검색의 소구점 발굴을 통한 매출 볼륨 확대
집행내용
1. 저효율 키워드 제외 등록
- 단, 클릭 수 자체가 많지 않아 최소 20번 이상의 클릭이 났음에도 저효율인 키워드만을 제외 등록
2. 소구점 발굴을 통한 그룹 확장
- 기존 메인, 서브로만 나뉘어져 있던 그룹을 ‘분리불안‘, ‘안전’, ‘두뇌 트레이닝’ 등의 소구점으로 나눠 그룹을 확장
3. 품질지수관리
- 효율적인 CPC 개선을 위해 품질지수 칸 관리
4. ADVoost 추가 집행
- Advoost 캠페인을 통한 노출지면 추가 확보
댓글
0
김휘원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