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없이 유튜브 마케팅? 디멘드젠으로 가능

작성자 송선영
작성일 2025.04.24
조회수 86

안녕하세요

AMPM 컨설팅 1팀 마케터 송선영입니다. 


요즘, 구글 광고 문의가 많은데요! 

오늘은 영상 없이, 유튜브 광고를 진행할 수 있는 디멘드젠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구글 디멘드젠(Demand Gen) 광고, 활용하는 이유 


영상이 있다면 VAC(비디오 액션 캠페인)도 좋은 선택이지만, 영상 없이 배너 이미지나 간단한 콘텐츠로도 강력한 퍼포먼스를 내고 싶다면 디멘드젠이 훨씬 효율적입니다.


디멘드젠의 주요 강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양한 채널 도달
YouTube Shorts, 디스커버, Gmail, 인피드 등 확장된 구좌에서 노출되며, 30억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도달 가능합니다. 특히 Shorts는 하루 500억 회 이상 조회되고 있어 높은 확산력을 자랑합니다.


2. AI 기반 퍼포먼스 최적화
전환 및 클릭수 극대화, 가치 기반 입찰 등 AI가 자동으로 캠페인을 최적화합니다. 전환 상승도와 브랜드 효과 측정도 가능해 보다 정확한 성과 분석이 가능합니다.


3. 맞춤형 타겟팅 및 테스트 기능
유사 잠재고객 타겟, 광고 소재 A/B 테스트, 제품피드 연동 등으로 캠페인을 세밀하게 설계할 수 있어 브랜드 메시지 전달력이 높습니다.

특히, 영상이 없더라도 이미지 배너만으로도 유튜브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디멘드젠 광고가 궁금하시거나, 직접 설정이 어려우시다면 상담을 통해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 

아래 번호로 문의해 주세요!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row_98@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