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업종 L사 성과 개선 사례 (2)

김휘원 마케터
2025-07-30
조회수 : 33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의 퍼포먼스 1본부 1팀, 김휘원 대리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에 말씀드렸던 리빙 업종 L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업종 : 리빙 업종
매체 : 네이버
예산 : 130만원
KPI : 300% 이상
쇼핑검색광고 셋팅 수정 후 일주일 정도 광고를 집행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관 전]
총비용: 약 220,000
전환수 : 5건
전환매출액 : 약 450,000
ROAS : 207%
[이관 후]
총비용 : 약 73,000
전환수 : 3건
전환매출액 : 약 350,000
ROAS : 약 470%
이렇게 쇼핑검색에서 세이브한 예산을 ADVoost에 투자해, 기존 KPI였던 ROAS 300% 달성은 물론 장바구니 액션 23건까지 추가로 확보했습니다.
이후에는 카탈로그 광고를 통해 장바구니에 담은 소비자들에게만 추가로 리타겟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 ROAS를 유지하다가 겨울에는 예산을 증액해 본격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댓글
0
김휘원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