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업종 L사 성과 개선 사례 (2)
마케터 이미지
김휘원 마케터
2025-07-30

조회수 : 33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의 퍼포먼스 1본부 1팀, 김휘원 대리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에 말씀드렸던 리빙 업종 L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업종 : 리빙 업종


매체 : 네이버


예산 : 130만원


KPI : 300% 이상



쇼핑검색광고 셋팅 수정 후 일주일 정도 광고를 집행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관 전]


총비용: 약 220,000


전환수 : 5건


전환매출액 : 약 450,000


ROAS : 207% 



[이관 후]


총비용 : 약 73,000


전환수 : 3건


전환매출액 : 약 350,000


ROAS : 약 470%



이렇게 쇼핑검색에서 세이브한 예산을 ADVoost에 투자해, 기존 KPI였던 ROAS 300% 달성은 물론 장바구니 액션 23건까지 추가로 확보했습니다.


이후에는 카탈로그 광고를 통해 장바구니에 담은 소비자들에게만 추가로 리타겟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 ROAS를 유지하다가 겨울에는 예산을 증액해 본격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댓글

0

김휘원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row_98@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